음란물유포죄변호사 반드시 필요하다면
o씨는 20대 후반의 전문직 종사자로서 대학을 나오지 않고 20대 초반의 나이부터 열심히 일을 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o씨는 평소에 성인 영상을 받아서 소장하는 버릇이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o씨는 평소와 같이 한 영상을 받게 되었고, 이 영상을 함께 일하던 회사 동료들과 함께 만든 인터넷 커뮤니티에 배포하며 함께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며칠 뒤 사이버수사대에서 o씨에게 전화가 왔고, 이에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였다는 혐의를 받고 소환장을 발부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o씨는 겁을 먹고 음란물유포죄변호사를 찾아가 법률적 자문을 구하였습니다. 본 사건의 경우에는 성인물을 대상으로 업로드를 하였기에 처벌을 피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혼자서 자신을 대변한다는 것은 절대적으로 어려운 일이었기에 변호인의 도움이 없다면 처벌을 면하기 어려웠던 상황이었습니다.
다행히도 늦지 않게 변호인을 찾아간 o씨는 상담을 통해서 당시의 정황 등에 대해서 이야기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렇게 변호인은 겁에 질려 있던 o씨를 위해 경찰 심문단계부터 피의자 신분을 받고 있던 o씨와 함께 동석을 하게 되었고, 그다음 경찰 수사 단계에서는 불리한 질문을 하지는 않는지, 불리한 대답을 하지는 않는지 등에 대해서 파악을 하고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양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객관적 증거들을 수집하여 제출하며 o씨의 변론에 크게 노력하였습니다. 이러한 변호인의 적극적인 조력 결과 검찰에서는 o씨에게 증거불충분으로 혐의없음 처분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o씨는 다시 다니던 회사에 다닐 수 있게 되었고,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법무법인 한음은 음란물유포죄변호사의 소송 노하우와 이러한 스트리밍 사건 소송을 접목시켜 보다 합리적이고 처벌의 경감이 가능한 효율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이에 관련된 혐의를 받아 고민 중이신 분들께 올바른 법적 대처방안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음란물 유포의 혐의로 곤경에 처하셨다면 저희 법무법인 한음을 통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